본문 바로가기
영화

악귀 출연진 정보(역할소개) 및 김은희 작가 드라마 작품활동 소개

by 굿문 2023. 6. 26.
반응형

악귀 출연진 정보 김은희 작가 드라마 작품활동 소개 ft.김태리 오정세 홍경 역할 악귀는 2023년 6월 23일 금요일 밤 10시에 첫방송 예정인 SBS 금토드라마입니다. 김은희 작가의 복귀작이자 김태리 배우의 출연으로 벌써부터 기대작을 손꼽힙니다.

 

작가소개

김은희 작가는 tvN 드라마 <위기일발 풍년빌라>로 데뷔한 후, SBS 드라마 <싸인>, tvN 드라마 <유령>, <쓰리 데이즈>, tvN 드라마 <시그널>,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시리즈를 연이어 히트시키며 한국 드라마계의 대표적인 작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김은희 작가의 드라마는 탄탄한 스토리, 스릴 넘치는 전개, 매력적인 캐릭터로 호평을 받아왔습니다. 특히 <시그널>은 한국 드라마 사상 최초로 2016년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악귀는 <지리산> 이후 3년 만에 복귀하는 김은희 작가의 작품인 만큼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악귀는 문을 열면 악귀가 있는 다른 세상, 악귀에 씐 여자와 그 악귀를 볼 수 있는 남자가 다섯 가지 신체(神體)를 둘러싼 의문의 죽음을 파헤치는 내용입니다.

 

 

등장인물

김태리는 악귀에서 9급 공무원 시험 준비생 구산영 역을 맡았습니다. 구산영은 세상을 떠난 아빠의 유품을 받은 뒤부터 점점 다른 모습으로 변해가는 인물입니다.

 

오정세는 악귀에서 귀(鬼)와 신(神)을 볼 수 있는 눈을 가진 민속학과 교수 염해상 역을 맡았습니다. 염해상은 어릴 적 자신의 눈앞에서 어머니를 죽였던 악귀와 다시 조우하게 되는 인물입니다.

 

홍경은 악귀에서 강력범죄수사대 경위 이홍새 역을 맡았습니다. 이홍새는 구산영, 염해상과 엮이게 되면서 믿지 못할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역할입니다.

 

악귀는 6월 23일 금요일 밤 10시에 첫방송 됩니다.

반응형